본문 바로가기
유용한 정보/IT 인터넷

Adobe Acrobat Reader DC, 무료 PDF 뷰어 다운로드

by 티비를 2020. 5. 25.
반응형

Adobe Acrobat Reader DC 프로그램은 PDF 보기, 인쇄, 서명 및 주석 달기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무료 표준 PDF 뷰어입니다. 양식 및 멀티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PDF 파일을 열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완벽하게 호환되는 유일한 PDF 뷰어입니다. PDF 파일 포맷이 어도비社에서 개발되었기 때문입니다.

완전히 새로운 Adobe Reader를 다운로드하여 활용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. ^^
새로운 기능을 살펴보자면,정기적인 버그 수정 및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PDF 파일을 통한 악성 프로그램의 공격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으며, 멀티탭 보기가 있는 빠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문서를 쉽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.


또한 서명을 쉽게 입력하고 모든 장치에서 공유할 수 있고, 도구 센터를 통해 PDF로 다양한 작업 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. 예를 들자면 PDF를 MS Office 형식으로 내보내고 PDF를 편집하는 등의 작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.

Adobe Acrobat Reader에서 Dropbox, OneDrive, Box 및 SharePoint 등의 파일에 직접 접속할 수 있으며, 새로운 무료 Acrobat Reader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PDF 파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.

1번과 2번을 체크 해제합니다.

 

물론 체크하고 설치해도 문제는 없지만 크롬 확장앱과 McAfee 바이러스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가 되므로 나중에 조금 귀찮아질 수 있어 깨끗하게 설치하려면 체크를 해제하는 게 편리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<Acrobat Reader 다운로드>를 누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<저장>을 눌러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저장된 경로로 이동하여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<예>를 눌러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어 설치가 완료됩니다. <마침>을 누르세요.

 

 

 

 

 

일단 <아니오>를 누릅니다.

* Adobe Acrobat Reader DC를 기본 PDF 파일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려면 <예>를 눌러도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Adobe Acrobat Reader DC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.

 

□ 최근 : 최근에 사용된 PDF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.

□ 내 컴퓨터 : 로컬 저장소의 파일을 추가하여 열람하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
□ 계정 추가 : 박스, 드롭박스, 구글 드라이브, MS 원드라이브, 셰어포인트의 계정을 추가하여 저장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내 컴퓨터에서 PDF파일을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. <찾아보기>를 누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파일이 열렸습니다. 텍스트 주석 및 손도구를 이용하여 편집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PDF 내보내기의 <추가정보>를 눌러볼까요?

무료로 사용하는데 어느정도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볼까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그렇습니다. 더 많은 작업 수행을 위해서는 구독을 하라고 합니다. PC 소프트웨어, 클라우드 공간과 온라인 PDF 편집이 가능하고 17,600원/月 비용이 발생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<주석>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<채우기 및 서명> 기능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<추가 도구>를 눌러주세요. 어디까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가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Adobe Acrobat Reader DC에서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기능은 주석, 채우기 및 서명, 스탬프, 측정, 인증서까지 5가지가 있습니다. 그외에 추가라고 되어 있는 도구들은 유료로 결제하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지금까지 무료 PDF 뷰어 Adobe 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그리고,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기능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. 당연히 뷰어로서의 기능에 충실하며 주석, 채우기 및 서명 등의 일부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고급 사용자가 아닌 뷰어 중심의 사용자에게는 PDF 파일의 완벽한 호환성을 가진 아크로뱃 리더가 좋은 선택일 듯합니다.

 

 

Adobe Acrobat Reader DC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. ▼

https://get.adobe.com/kr/reader/

 

모든 버전용 Adobe Acrobat Reader DC 설치

정보: Adobe Acrobat Reader DC는 PDF 문서를 안정적으로 보고, 인쇄하고, 주석을 달 수 있는 글로벌 표준의 무료 소프트웨어입니다. 또한 이제 Adobe 문서 클라우드와 연결되어 컴퓨터 및 모바일 디바이��

get.adobe.com




반응형

댓글